티스토리 뷰

목차



    말레이시아 아이와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특히나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은 저렴한 체험비용으로 영어에도 노출도 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어떤 체험이 있을지 알아두어야 할 사항도 정리했습니다.

    말레이시아체험
    말레이시아 체험

    1.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체험

    쿠알라룸푸르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걸리는 쿠알라 세랑골 주에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반딧불이 서식지 중 하나가 있습니다. 밤에. 망구 로브 강변을 보트로 이동하여 나무를 비추는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의 매혹적인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반짝이는 빛의 매혹적인 디스플레이에 매료되어 환상적이고 기억에 남는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반딧불체험은 코타키나발루에서도 진행됩니다.

     

    2.페트로사인스 디스커버리 센터,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의 상징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의 중심에 위치한 인터랙티브 과학박물관입니다. 다양한. 과학적 개념에 대해 어린이들의 흥미를 끌고 교육하기 위해 설계된 폭넓은 전시와 체험형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주개발, 석유과학, 가상현실, 로봇공학 등의 전시가 있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3.아쿠아리움 KLCC, 쿠알라룸푸르

    아쿠아리움 KLCC는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 지하에 있는 세계적인 수족관입니다. 매력적인. 수중세계를 전시하고 있어 아이들은 다양한 해양생물에 대해 탐색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수족관에는. 워크스루 터널이 있어 상어, 가오리, 거북이, 컬러풀한 물고기 등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터치풀과 먹이 주기 체험도 있어 교육적 체험을 할 수 있다.

     

    4.바틱체험,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시티 투어 시 한 번은 꼭 해봐야 할 체험 '바틱' 입니다. 말레이시아 전통 염색 기법으로 만든 옷, 천 등을 바틱이라고 합니다. 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되고 1인당 2만 원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klook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이 여러 가지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가격도 각각 다릅니다.참고로 클락 말고 다른 곳도 있어요. https://linktr.ee/tejakl

     

    5. 마리마리 민속마을, 코타키나발루,코타키나발루

    원주민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정글 속 민속마을입니다. 영업시간은.영업시간은 10~17시까지이고 모기기피제와 선글라스, 손풍기를 챙기라는 말들이 많네요. marimari culturalvillage 바로가기 >>

     

     

    6. 레고랜드

    조호르바루에 있는 레고랜드 말레이시아는 아이들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테마파크입니다. 레고랜드는 연간회원권을 끊고 3번이상만 가도 이득이라고 하는데요. 미니랜드(레고블록으로.미니랜드( 만들어진 상징적 랜드마크 전시), 레고 테크닉, 레고 시티 등 다양한 테마의 존이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즐기거나 레고 블록으로 조립하거나 체험형 액티비티에 참여하거나 심지어 레고랜드 호텔에서 숙박하여 알찬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레고랜드에는 워터파크도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하루종일 있어도 시간이 모자란 레고랜드. 아이와 함께라면 가기 좋은 곳이죠.

    7. 로스트 월드 오브 탬븐 이포

    이포라는 도시 아세요? 컬러 룸푸르에서 하루 한 3~4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부두에 위치한 도시인데요 오래된 도시라서 이리저리 이제 걸어서 둘러보기도 좋고 사진 스폿이 굉장히 많아서 인생샷 남기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로스트 월드 오브 뱀튼은 펠라 주의 이포에 있는 워터 & 어드벤처 파크입니다. 수상. 액티비티, 유원지 놀이기구, 천연 온천을 조합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더와 파도풀, 만남동물원, 다양한 동물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말레이시아의 역사적인 산업인 주석 광산 테마파크도 있습니다.

     

    체험예약방법과 알아두어야 할 것

    대표적인 체험 상품들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 같은 국내 업체가 있고 전 세계인들이 예약하는 업체도 있는데 이건 선택 사항입니다. 검색하시면 클룩 klook 사이트에 지역별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지에서는 영어로 설명되니깐 영어노출이 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클록은 전 세계인이 예약을 하는 곳이라 한국인보다는 다른 나라 사람들과 함께 체험을 하실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습니다. 팁으로 키자니아 같은 경우는 현장결제가 되지 않아 미리 예매하지 않고 갔으면 입장이 까다로웠을 것 같다는 후기도 있었으니 키자니아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러한 액티비티는 말레이시아 아이들에게 매력적이고 독특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환상적인. 반딧불이를 보거나 인터랙티브 한 과학전시를 탐험하거나 레고의 세계에 빠져 물을 이용한 모험을 즐기거나 말레이시아에는 어린이와 가족들의 마음에 남는 추억을 만드는 다양한 옵션도 있고 여러 개를 선택하면 조금 더 할인이 되는 패키지 상품도 있으니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반응형